뉴스

뒤로가기
제목

생활 속 다양한 용도의 가방라인‘스위스밀리터리 트래블 헤리티지 시리즈’ 런칭

작성자 (ip:)

작성일 2018-02-09 17:40:40

조회 58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겨울방학 시즌 및 다가올 봄 웨딩과 여행 성수기 시즌을 대비해 각종 여행용품들의 수요가 크게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글로벌 명품 가방브랜드 스위스밀리터리(SWISS MILITARY)는 헤리티지(Heritage) 시리즈 가방을 새로 출시하고 라인업을 공개했다.

국내 스위스밀리터리 가방잡화 공식수입원인 ㈜케이제이에이치유통(대표 강영훈)에 따르면 헤리티지 시리즈는 스위스 국방부가 보유한 세계적인 브랜드인 스위스밀리터리의 전통적인 기술과 현대적인 감각을 조화시켜 클래식함과 고급스러움이 어우러질 수 있도록 하는 시리즈로, 야외활동 및 일상적인 캐주얼룩, 포멀한 스타일링에 고르게 자연스런 매치가 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금번 공개된 헤리티지 시리즈의 라인업으로는 여권 케이스부터 슬링백, 숄더백, 보스턴백, 백팩 등 여행 시 가장 필요한 가방류 제품들이 고르게 선보여져 선택의 폭을 넓게 했는데, 기존에 스위스밀리터리가 가장 강세를 보이며 독보적인 제품라인으로 알려진 캐리어 제품들의 노하우가 그대로 담겨 스타일과 유용성, 경제성을 동시에 추구하고 있다. 특히 특수 방탄소재로써 전투 상황에서 폭발물 파편이나 날카로운 무기로부터의 보호를 위한 군용 자켓에 쓰이는 발리스틱 나일론(Ballistic Nylon)’이 사용되어 견고한 내구성과 생활방수 능력 등을 가지고 있다.

작지만 알찬 수납공간과 고급스러운 디테일을 살린 여권케이스는 3종의 컬러로 출시됐으며, 가벼운 착용감으로 실용성을 극대화한 슬링백은 2종 중 선택 가능하다. 숄더백과 보스턴백, 백팩 또한 2~4종의 컬러로 다양화해 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게 했다.

㈜케이제이에이치유통 관계자는 일상 생활에서부터 가벼운 외출, 장거리 여행에 이르기까지 스위스밀리터리의 기품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그 정점에 이른 것이 이번 헤리티지 시리즈라 할 수 있다스위스 국기를 브랜드 로고로 사용하는 흔치 않은 사례의 브랜드 가치를 이 제품 라인을 통해 체험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출처: 뉴스브라이트 김수덕기자 sun@sundog.kr

URL: http://www.newsbrite.net/news/view.php?no=7531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 070-5014-4402
  • 평일 : AM 09:00~PM 06:00
  • 점심 : AM 12:00~PM 01:00
  • 토,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 신한은행 140-007-860652 / 예금주 (주)케이제이에이치유통